콜로라도 출시 옵션 / 성능 / 스펙 확인하자

쉐보레 콜로라도는 처음으로 2017년에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뛰어난 성능의 평가를 받으며 출시된 미들 사이즈 픽업 트럭이며 동급 모델로 포드, 토요타의 레인저, 타코마를 두고있는 상황입니다. 더불어 첫 모델이 2003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16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트럭입니다.

RNE-1

쉐보레 콜로라도는 자동차 후드 상단에 볼륨감있는 선을 적용하여 거친 감성을 가지도록 유도하며 차량 전반에 굵직한 직선을 주로 사용하여 듬직한 모습의 자동차를 만들어내도록합니다. 또, 포그 라이트를 프론트 페시아 하단에 내장하여 훌륭한 기능성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뒷 오버행을 최대한 짧게 설정하여 깔끔한 비율의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하며 상단 루프 라인을 짧고 평평한 형태로 마무리하여 실용적인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또, 자동차 뒷부분에 세로형 디자인 리어램프를 사용하여 독특한 캐릭터를 후면 전체에 부여하고자합니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운전자 앞에 다양한 기능이 부착된 스티어링 휠을 탑재하여 우수한 조향감을 운전자에게 제공하고 전방 계기반 내부에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보기 좋게 운전자에게 선사합니다. 또, 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알아보기 쉬운 형태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합니다.



RNE-2

여기에 도어 하단부에 컴팩트한 크기의 수납 공간이 제공되어 있어 효과적으로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하며 전반적으로 넓은 좌석 헤드룸을 가지고 있어 안심되는 드라이빙이 가능하게합니다. 여기에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든든하게 차량을 받치는 A필러 가니쉬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노면에 따른 유동적인 구동방식 세팅을 가능하게 하는 액티브 4x4 시스템을 장착하고있고 안전 사고 예방 환경을 만들어주는 전방 충돌 경보 시스템이 제공되고있습니다. 또한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한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RNE-3

쉐보레 콜로라도는 세부 지표로는26.4 - 32.8kg.m의 최대 토크, 자연 흡기의 과급방식, 자동 8단의 변속기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차량의 출시가는 북미 기준으로 최소 $21300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